휴스토니언

#프렌치 레스토랑#디저트#키쉬#에클레어 (Eclair Paris, French Bistro & Patisserie) 본문

휴스턴 맛집/브런치

#프렌치 레스토랑#디저트#키쉬#에클레어 (Eclair Paris, French Bistro & Patisserie)

금빛파도 2022. 12. 13. 04:32

에클레어 파리(Eclair Paris)는 휴스턴 메디컬 센터와 웨스트 유니버시티 근처에 위치한 프랑스식 브런치/디저트 전문점이에요. 참고로 상호에 사용된 ‘에클레어’는 프랑스빵의 한 종류로, 불어로는 에클레르라고 불러요. 길게 만든 빵 안에 커스터드나 초콜릿 크림을 채우고 빵 위에 코팅된 초콜릿 등을 올린 제과 이름이라고 하네요.

<에클레어>

제가 방문한 에클레어 파리는 조식, 점심, 저녁, 브런치 등을 제공해요. 여행지 리뷰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가 볼 만한 프랑스 요리 전문점으로 추천한 만큼 나쁘지 않은 레스토랑이었어요. 저는 주말 오전 11시 30분경에 방문했고,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좌석이 많지 않은 편이라 손님이 많을 경우 약간 기다려야 해요.

위치: 2278 W Holcombe Blvd, Houston, TX 77030

웹사이트: https://eclairparis.com/

가격: 메인 메뉴 $10-$15 이내(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에클레어 파리는 상가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독특한 벽화가 눈에 띄어요.

 

제가 주문한 키쉬(Quiche 또는 키슈)에요. 키쉬는 프랑스 알자스, 로렌 지방에서 특히 유명한 요리로 파이 반죽이나 타르트 반죽에 달걀, 다진 고기, 치즈, 생크림, 베이컨, 버섯, 양파 등을 포함하는 야채 등을 넣고 오븐에 구운 요리에요. 모양은 항상 피자처럼 세모 모양 조각으로 서빙되어요. 계란과 치즈가 들어가서 그 맛은 우리나라 계란찜을 먹는 것처럼 무척 부드러워요.

또 다른 메뉴인 오믈렛이에요. 햄, 베이컨, 버섯, 치즈 등이 들어간 오믈렛은 바게트 빵, 샐러드와 함께 서빙되었어요. 샐러드에는 당근, 토마토, 오이, 강낭콩 등이 들어갔고, 드레싱은 허니 머스터드를 주문했어요.

오믈렛 위의 초록색 채소는 생파에요. 생파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할 때 뿌리지 말라고 말씀하세요.

야채는 신선했어요.

다양한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