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일본, 대만, 싱가포르, 한국 핫팟 전문점# 테이스티 포인트(Tasty Point) 본문

휴스턴 맛집/기타 세계음식

#일본, 대만, 싱가포르, 한국 핫팟 전문점# 테이스티 포인트(Tasty Point)

금빛파도 2022. 12. 13. 04:46

테이스티 포인트(Tasty Point)는 휴스턴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대만계 핫 팟(Hot Pot) 전문점으로, 우리 식으로 하면 탕/찌개/전골 전문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테이스티 포인트에서는 일인용 팟을 개인용 열기(가스레인지)와 함께 제공해요. 제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yinformate) 팔로워 중에서 한 분이 드시는 것을 보고 대만계 레스토랑에서 부대찌개를 하는 게 신기해서 이번에 방문해 보았어요. 테이스티 포인트는 휴스턴 ABC 방송이 휴스턴의 대표적인 대만계 레스토랑으로 선정하기도 했어요. 레스토랑에서는 팟을 비롯한 음료수, 양 꼬치, 튀김, 디저트류 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위치: 9110 Bellaire Blvd Suite A, Houston, TX 77036

웹사이트: http://www.tastypointus.com/

일인용 개인 팟 기준 가격: 주중 점심: $12-$15 / 디너 및 주말 점심: $13-$16

테이스티 포인트는 벨레어 차이나타운에 있는 상가 중 한곳에 위치해 있어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주말 첫 손님으로 가서 내부 사진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우리나라, 대만, 싱가포르, 태국, 중국의 유명한 탕/찌개류를 다 모아놓은 메뉴판이었어요. 이 중에서 10번, 부대찌개를 그대로 영어로 번역한 "Korean Army Hot Pot"이 보이네요. 한류 열풍을 타고 테이스티 포인트의 인기 메뉴라고 하네요.

세 가지 소스가 나왔어요. 가운데는 고추기름이고, 좌우에 있는 소스는 중국 향신료향이 나는 소스였어요. 부대찌개에 이미 간이 다 되어 있어서 식사 중에 이 양념을 먹을 일은 없었어요.

주문한 부대찌개가 나왔고, 라면, 치즈, 삼겹살, 계란, 스팸, 소지지, 만두, 맛살, 떡, 배추, 김치, 만두, 호박, 버섯, 콩, 어묵, 두부 등이 들어갔어요. 맛은 한식당에서 먹는 부대찌개와 비슷했지만, 기름기가 훨씬 많았어요. 맵지는 않았어요. 미국인들은 대부분 찌개나 탕류를 함께 떠먹지 않기 때문인지 모든 팟은 개인용 열기와 함께 제공되었어요. 사진에 나오는 팟은 모두 1인분이에요.

1인분이지만 양이 많아서인지 2명이서 먹어도 모자라지 않았어요.

라면 면발이 맛있어 보이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