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기네스북에 오른#미트볼#파티플레이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부카 디 베포 (Buca di Beppo) 본문

휴스턴 맛집/기타 세계음식

#기네스북에 오른#미트볼#파티플레이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부카 디 베포 (Buca di Beppo)

금빛파도 2022. 12. 13. 05:25

부카 디 베포 (Buca di Beppo, 이하 부카)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1993년 미네 폴리스의 한 아파트 지하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상호의 의미가 영어로는 Joe's Basement ('조의 지하실'이란 뜻)이라고 하며, 현재는 전미 100군데 이상에 그 지점을 두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레스토랑이에요

부카는 특히 그 어마어마한 양으로 대규모로 파티를 할 때 인기가 많아요. 보통 2인분을 시키면 3인분에 육박한 양이 나와서 대부분 남은 음식을 집에 싸서 와요.  피자와 샐러드도 팔지만, 미트볼 스파케티(Spaghetti with meat sauce) 제일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하네요

 부카는 주위의 많은 분들이 가족 모임과 친구들끼리 파티를 많이 정도로 미국 사람들한테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휴스턴에 오셔서 특이하고 양이 많은 이탈리안 음식이 먹고 싶을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같아요

주소Plaza in the Park, 5192 Buffalo Speedway, Houston, TX 77005
http://www.bucadibeppo.com/menu/dinner/entrees

가격은 2인 스파게티 기준, $19-$28 정도 돼요

매장 입구에요.

부카 디 베포 캘리포니아점에서는 2010년 세계에서 제일 큰 파스타 요리 (6,253 kg)를 만들어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고 하네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벽에는 이탈리아 출신 인물들을 포함한 독특한 사진들이 벽에 전시되어 있고, 천장을 자세히 보시면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천장에 붙어 있는 와인들을 찍었어요. 정말 다양한 와인이 있어요.

이탈리아 지도도 크게 부착되어 있네요.

식전 빵과  부카의 자랑인 미트볼 스파게티에요. 미트볼이 덩어리가 커서 칼로 잘라먹어야 돼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