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푸드트럭에서 출발한 필리핀 레스토랑 필리핀 페티스(Flip 'n Patties) 본문

휴스턴 맛집/기타 세계음식

푸드트럭에서 출발한 필리핀 레스토랑 필리핀 페티스(Flip 'n Patties)

금빛파도 2022. 12. 14. 06:17

필리핀 페티스(Flip 'n Patties)는 푸드트럭에서 출발한 뒤 그 인기에 힘입어 고정된 매장을 열게 된 필리핀 음식 전문 레스토랑이에요. 필리핀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필리핀 거리 음식(street food) 및 버거가 주요 메뉴에요. 저는 이 레스토랑 오픈 소식을 지역 뉴스에서 봤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긴 줄은 없었어요. 레스토랑은 휴스턴 에너지 코르도(Energy Corridor) 지역에 있어요. 

위치: 1809 Eldridge Pkwy Suite 108, Houston, TX 77077
웹사이트: http://www.flipnpatties.com/menu-food-truck/
메인 푸드 평균 가격: $10-$13(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기준)

레스토랑 입구 및 내부에요. 

레스토랑 문을 열고 들어가면 커다란 메뉴와 레스토랑 상호가 적힌 상징물이 서 있었어요. 

음식은 계산대에서 주문하면 되고 계산대 옆에는 활기찬 벽화가 있어요. 수저와 물, 음료수는 셀프예요. 레스토랑 분위기는 활기차고 밝아요. 

천장에도 장식이 있네요. 

꽤 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있네요.

제가 시킨 Skew-U-Baboy로, 필리핀 고유의 소스로 양념한 돼지고기 꼬치와 마늘이 들어간 밥 볶음이 나왔어요. 고기는 질기지 않았고 맛있었지만, 약간 짰어요. 다행히 밥은 짜지 않았어요. 

Flip 'n Patties이고, 고기, 버섯튀김, 베이컨, 치즈, 토마토 등이 들어간 버거에요. 감자튀김은 사이드 메뉴로 스몰 사이즈 ($3)를 시켰어요.  

독특한 필리핀-아메리칸 음식이 먹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볼만한 레스토랑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