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태국음식#똠양꿍#팟타이, 타이 비스트로(Thai Bistro) 본문

휴스턴 맛집/기타 세계음식

#태국음식#똠양꿍#팟타이, 타이 비스트로(Thai Bistro)

금빛파도 2022. 12. 15. 05:12

휴스턴에 위치한 타이 비스트로(Thai Bistro)는 태국 전문 음식점이에요. 저는 주로 점심을 먹으러 가는 편인데 런치 스페셜에는 합리적인 가격에 수프와 샐러드가 나와서 좋은 것 같아요. 휴스턴 유력 일간지인 휴스턴 크로니클(Houston Chronicle)이나 음식점 평가 업체인 자가트(Zagat)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네요. 휴스턴에는 웨스트 유니버시티(West University)점과 웨스트하이머(Westheimer)점이 있는데 저는 두 군 데 모두 가 봤어요. 두 군데 모두 서비스와 음식 품질의 차이는 거의 없었어요. 여기서는 본점인 웨스트 유니버시티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주소: 3241 Southwest Fwy, Houston, TX 77027
웹사이트: 
txthaibistro.com
메뉴: 
http://www.txthaibistro.com/Menu-WestUniversity.pdf
가격(메인 요리 기준): $11-$20(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레스토랑은 2층으로 되어 있고, 제가 방문한 날은 손님이 많아서 2층에 앉았어요. 2층에서 1층을 내려다 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평일 오후라 직장인 손님이 꽤 있네요.

제가 앉은 2층이에요. 태국 분위기가 물씬 나는 장식품도 벽에 걸려 있네요.

런치 스페셜에 나오는 샐러드와 수프에요. 샐러드 소스로는 땅콩 소스가 사용되었는데 신 음식을 잘 못 먹는 저는 참 좋아하는 샐러드에요.

저는 새우 팟타이(Pad Thai with Shrimps only)를 시켰어요. 새우, 양파, 파, 숙주, 계란 등을 넣고 면과 함께 볶은 다음, 땅콩 가루와 함께 서빙되는 요리에요. 태국에서 대중적인 음식이라고 하네요. 제가 태국 음식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요리이기도 해요.

바질 인페르노(Basil Inferno)를 시켰어요. 바질, 피망, 마늘, 양파, 당근 등이 포함된 야채와 고기를 태국 고춧가루를 넣고 볶은 요리에요. 음식이 많이 맵지 않고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음식 맛을 평가하는 정도는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니까 타이 비스트로를 방문하시는 다른 분들은 저와 다른 평가를 내리실 수도 있을 수도 있지만, 제가 가 본 태국 음식점 중에서 서비스와 음식 품질 면에서 나쁘지 않았던 레스토랑이었던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