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독일음식#맥주 전문점 킹스 비어하우스(King's BierHaus) 본문

휴스턴 맛집/기타 세계음식

#독일음식#맥주 전문점 킹스 비어하우스(King's BierHaus)

금빛파도 2022. 12. 14. 06:51

휴스턴에 위치한 독일 음식점 킹스 비어하우스(King's BierHaus)는 2011년 창업한 킹스 비어가든(King’s Biergarten, 329 East Broadway, Pearland, TX 77581)의 자매 레스토랑으로, 2017년에 오픈했어요. 킹스 비어가든(King's Biergarten)은 2011년부터 4년 연속 미국에서 가장 훌륭한 독일 음식 전문점으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유명한 독일 음식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이 레스토랑의 창업자가 휴스턴 하이츠(Houston Heights) 지역에 오픈한 킹스 비어하우스(King's BierHaus)는 그래서인지 저녁 인기 시간에는 한 시간 정도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저는 주말 점심때 방문했어요.

주소: 2044 E. T.C. Jester, Houston, Texas 77008 
웹사이트: https://www.kingsbierhaus.com/
가격: $10-$20 사이, 평균 $15이내

레스토랑 입구에요. 주차장은 무척 넓어요.

실내에는 다양한 액자와 멋진 벽화, 예쁜 컵이 전시되어 있어요.

음식은 레스토랑 입구에 있는 카운터에서 주문해도 되고, 자리에 앉은 뒤 주문해도 돼요. 저는 카운터에서 주문했고 음료수를 시키면 손님이 셀프서비스로 먹을 수 있는 컵을 줬어요. 참고로, 다이어트 콜라는 판매하지 않아요. 

카운터에는 메뉴판이 있어요. 독일식 소시지와 붉은 양배추 절임(One Sausage & One Side Plate: German Bratwurst and Red Cabbage)치킨 슈니첼(Wiener Schnitzel), 양배추 절임인 사우어크라우트(sauerkraut), 오스트리아식 감자 샐러드(Austrian Potato Salad)를 시켰어요.

주문한 음료수를 컵에 담는 곳이에요.

주문한 음식 대기표인데 나무로 만들어서 독특했어요. 각 테이블에는 포크와 나이프, 냅킨이 담겨 있는 깡통이 한 개씩 준비되어 있어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조명과 함께 안락한 분위기를 내는 쪽과 넓은 홀에 인원이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제가 주문한 독일식 소시지와 붉은 양배추 절임(One Sausage & One Side Plate: German Bratwurst and Red Cabbage)이에요. 돼지고기가 들어간 소시지는 겉이 바삭바삭하면서 탱글탱글했어요. 붉은 양배추의 새콤한 맛이 우리나라 김치처럼 소시지와 잘 어울렸어요.

치킨 슈니첼(Wiener Schnitzel), 양배추 절임인 사우어크라우트(sauerkraut), 오스트리아식 감자 샐러드(Austrian Potato Salad)에요. 치킨 슈니첼은 다른 곳보다 고기가 훨씬 얇고 담백했어요. 양송이버섯이 들어간 소스는 따로 시켰는데 슈니첼에 부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날씨가 춥지 않으면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휴스턴의 또 다른 독일 음식 전문점인 루디 레크너스(Rudi Lechner's)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루디 레크너스(Rudi Lechner'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