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토니언

세계 최대 '차(Tea)' 프렌차이즈, 차타임(Chatime) 본문

휴스턴 맛집/디저트+베이커리

세계 최대 '차(Tea)' 프렌차이즈, 차타임(Chatime)

금빛파도 2022. 12. 13. 05:29

차타임 (Chatime)은 대만의 프랜차이즈로, 2004년에 문을 열었어요. 차타임은 현재 한국, 중국, 말레이시아, 캐나다, 인도네시아, 필리핀, 캄보디아, 태국, 호주, 뉴질랜드, 인도, 아랍 에미리트, 일본과 미국을 비롯한 세계 35개국에 약 2,100여개의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차타임텍사스 홈페이지 정보 기준). 미국에는 2006년에 처음으로 캘리포니아주에 문을 열었고, 휴스턴에는 2018년 8월 말에 문을 열었어요. 휴스턴의 근교 도시인 케이티 아시아 타운에 위치한 차타임에서는 라면, 돈가스류의 식사도 판매해요. 

위치: 23119 Colonial Parkway, Suite A12 Katy, TX77449
웹사이트: http://chatimetx.com/
평균 가격: 식사-10불 이내/티-5불 이내 (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차타임 입구에요. 케이티 아시아 타운 쇼핑센터 내에 위치해 있어요.

레스토랑 내부에요. 

벽에 그려진 지도에는 차타임 매장이 위치한 지역이 나와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는 주로 핑크로 꾸며져서 매장이 환하고 밝은 느낌이에요.

 

제가 주문한 태국 레드 카레 라면 (Thai Red Curry Ramen)으로, 국자처럼 생긴 숟가락과 젓가락을 그릇 위에 살포시 올려서 서빙해 줬어요. 가격 (9불, 텍스 부가 전 메뉴판 가격) 대비 양도 많고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음식은 짜지 않았고, 라면 국물이 적당히 얼큰했어요. 

옥수수, 파, 청경채, 숙주가 골고루 들어가서 비주얼도 보기 좋았어요.

면이 꼬들꼬들해요.

또 하나의 메뉴인 치킨 카츠 카레 돈 (Chicken Katsu Curry Don)이에요. 바삭바삭 튀겨진 치킨 카츠와 카레가 올려진 밥이 잘 조화가 된 메뉴였어요. 카레는 맵지 않은 "오뚜* 3분 카레 순한 맛" 과 맛이 비슷했어요.

Comments